Q&A: UCLASS System

동영상 재생, 접속 등의 기술적인 문제가 아닌 출석유고 인정, 과제, 시험, 성적 등 강의관련 문의는 교수님께 직접 해주시길 바랍니다.

작성자 : LMS관리자
작성일 : 2023-05-15 16:43
조회수 : 462

이곳은 UCLASS 운영 담당자에게 질문을 남기는 게시판입니다.

동영상 재생, 접속 등의 기술적인 문제가 아닌 출석유고 인정, 과제, 시험, 성적 등 강의관련 문의는 교수님께 직접 해주시길 바랍니다.

(출석과 관련하여 동영상 시청시간, 일시 등의 로그 기록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052-259-1017로 문의주시면 답변가능합니다.)


이용안내 - Q&A: UCLASS System 게시판 질의 관련 안내


UCLASS 이용안내 메뉴에 있는 Q&A: UCLASS System 게시판은 시스템 관련 질의를 하는 게시판이므로, 강의 자체의 문제(동영상, 과제, 퀴즈, 성적, 수업내용, 출결정책 등)에 관련된 질문은

강의실 내 Q&A 게시판을 이용하여 질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질문글 작성 시 "비밀글"로 설정하면, 권한이 없는 사람(타인)에게는 제목이 "비밀글입니다"로 노출됩니다.

비밀글일 때는 제목과 내용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으니, 질문 분류 및 요지 파악을 하여 위하여 제목을 정상적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또한 같은 이름의 강의가 이론/실습 또는 I/II로 나뉘어 있거나, 분반이 여러개일 경우, 또는 하나의 강의라도 학습활동(과제, 퀴즈, 동영상 등)가 여러개일 경우,

정확한 정보 없이는 문제에 대하여 확인이 어려우니,

질문을 하실 때는 어느 과목의 몇 분반 강의실인지, 강좌 내 몇 주차의 어떤 학습활동(동영상/퀴즈/과제) 등에서 발생한 문제인지 등을 정확히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 분반확인: 강의실 제목란 옆에 [] 안에 들어있는 숫자가 분반입니다. (예: 중급러시아어[03]이라면 중급러시아어 과목의 03분반임)


권장하는 질문 방식에 대한 예시)

제목: 비밀글입니다 / 내용: ~~~ [X] (제목을 '비밀글입니다'라고만 작성하면 답변을 위한 담당자 지정 및 문제 요지 파악에 애로가 있음)

→ 제목: 강의실 내 동영상이 'mp4 변환중'이면서 재생이 되지 않는 문제 / 내용: ~~~~ [O]


교수님 강의 내용 중에/과제 내용 중에/시험 일정에 질문이 있습니다 [X]  (해당 질문은 UCLASS Sytem 문제가 아니며, 교수님께서 답하실 문제임)

→ Uclass 이용안내가 아닌 강의실 내 Q&A 게시판에 작성 [O]


동영상이 재생이 안 됩니다. 해결해주세요. [X]  (과목명, 분반명, 몇 주차 몇 번째 동영상인지 기술이 안 되어 있음)

→ 불교미술사 2분반 11주차 2번째 동영상 재생이 안 됩니다. 동영상을 찾을 수 없다고 나오는데 확인해주세요. [O]


일생연 11주차 2번째 동영상 재생이 안 됩니다. 해결해주세요. [X]  (과목명을 줄임말로 써서 과목명 확인이 불가함, 분반 기술이 안 되어 있음)

→ 일반생물학및연습II 07분반 11주차 2번째 동영상 재생이 안 됩니다. 동영상을 찾을 수 없다고 나오는데 확인해주세요. [O]


과제 제출이 안 됩니다. 해결해주세요. [X]  (과목명, 분반명, 몇 주차 몇 번째 과제인지 기술이 안 되어 있음)

→ 보험해상법 1분반 11주차 과제 제출이 안 됩니다. 업로드 에러가 나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. [O]


윤영사 교수님 교양일본어초급 3주차 과제 제출란이 없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[X] (분반, 몇 번째 과제인지 기술이 안 되어 있음)

→ 윤영사 교수님 교양일본어초급 8분반 3주차 2번째 과제에 제출란이 없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[O]


라틴어초급회화 2분반 4주차 강의를 들었는데 출석 인정이 되지 않았어요 [X] (몇번째 동영상의 출석체크 질문인지 기술이 안 되어 있음)

→ 라틴어초급회화실습 2분반 4주차 2번째 강의를 들었는데 출석 인정이 되지 않았어요. 출석부 확인 부탁드립니다. [O]


다음글 : 비밀글입니다.
2023-05-17
김가현
이전글 : 비밀글입니다.
2023-05-15
김유빈